GETTING MY 폰테크 TO WORK

Getting My 폰테크 To Work

Getting My 폰테크 To Work

Blog Article

그러니까 아무리 급전이 필요해도 휴대폰 개통 대출은 이용하시면 안됩니다.

이러한 재테크가 왜 '사기' 라는 연관검색어까지 만들어졌는지 의아해 하실 수 있는데요. 가장 중요한 부분을 지금부터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폰테크를 진행하면서 사후관리도 중요합니다. 추후에 발생되는 요금 문제, 의마 사용기간에 대한 안내 또는 위약금에 대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폰테크 대출은 스마트폰을 담보로 돈을 빌리는 대출 상품입니다. 기존의 담보대출과 달리 부동산이나 자동차와 같은 고가의 담보 대신 스마트폰을 담보로 활용하기 때문에, 젊은 층이나 자산이 부족한 사람들에게 접근성이 높은 편입니다.

내구제 대출 등 작업대출을 받고자 하는 가장 큰 이유는 돈이 너무 급하게 필요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리고 여기에 더해 온라인 상에 가짜 작업대출 후기 등을 보고 더욱 마음이 흔들리는데요.

하지만 충분히 사기를 당할 수 있는 조건이 되기 때문에 고객 입장에서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과연 휴대폰 개통 대출, 내구제 대출, 휴대폰 깡을 과연 해도 되는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볼텐데요.

폰테크는 일반적인 대출이라기 비대면 폰테크 보단 급전을 마련하는 방식 중 하나인데요. 굉장히 위험하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습니다.

(고객이 대출업체에 직접 연락) : 생활정보지나 인터넷 등에 휴대폰만 개통하면 현금을 주겠다는 광고를 보고 당일 폰테크 대출업체에 연락을 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과 같은 소액대출 상품들은 폰테크 대출 모두 휴대폰대출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개통자는 통신사와 약정한 만큼의 요금을 매월 납부해야 합니다. 언뜻 보면 괜찮은 당일 폰테크 것 같지만 잘못하면 쉽게 사기를 당할 수 있는 유형입니다.

앞서 말했듯이 폰테크는 핸드폰을 개통하고 그 폰을 팔아서 생긴 현금을 업자와 나눠 갖는 방식입니다. 가끔 기기변경 후 미납 대금을 주는 방식도 있는데 이 때 기기변경한 핸드폰을 업자에게 넘긴다면 이 또한 폰테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유한 휴대폰이 있다면 그 휴대폰을 업자에게 넘겨주는 단순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적을 알고 나를 알아야 백전백승 이라는 말이 있죠. 폰테크란 휴대폰과 비대면 폰테크 재테크의 합성어를 뜻합니다. 휴대폰으로 할 수 있는 재테크를 의미하죠.

Report this page